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홍천 인스타 감성 예쁜 카페 <러스틱 라이프>

by 슈잉 2021. 10. 23.

안녕하세요!

홍천에 자연친화적 예쁜 인스타감성 카페
소개해두립니당



바로 <러스틱 라이프> 라는 카페입니다
👏👏👏



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!

그 이유는 아마
카페로 들어가는 길 때문인 것 같더라구요

굽이굽이 비포장 시골길을
올라와야 하는데요,,!

길이 매우 좁아요..!

그 길에서 마주오는 차를 마주쳤다간,,,

🤭

생각만해도 아찔해요….

제가 운전을 하진 않았지만,
초보운전 이라면
심장떨리는 곳 이예요,,ㅠㅠ

다행히 오고 가는 길에
마주오는 차를 맞닥뜨리진 않았어요 ㅋㅋ



카페 이용 수칙
1. 반려동물 동반 불가
2. 상업/웨딩 촬영 금지
3. 외부 음식 취식 불가



이곳이 카페 본 건물 이예요!

너무 예브됴??



카페 내부 모습



가운데에 평상으로 되어 있어요 ㅋㅋ
약간 컨셉이 제주도 느낌??


요 테이블도 참 독특해용
바닷속 느낌~

저희는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!



보통 이런 인스타 갬성 카페는
사람이 차고 넘치지만
러스틱 라이프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
고요하게 자연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
정말 좋아오 😆🌳🪵🍂


네이버에서 예약 할 때 부터
음료를 뭘 시킬지 함께 선택을 하는데요~!
시간에 맞춰서 다과와 함께 준비가 된답니다🥺

다과에는 떡이랑 호두강정, 그리고 이름모를 간식,,!
견과류엿음,,,

저는 평소에 견과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
구성이 조끔 아쉬웠지만
괜찮았어요 😆



커피를 마시며,,
맑은 공기와 함께
즐기는 여유!

너무 좋았어요 !

2시간의 시간제한이 있습니다!

카페에서 두시간이면 충분하죠😉


루프탑에서 다 먹은 음료는
다시 밑에 매장으로 가지고
내려가기!



이 곳이 유명한 장소가 또 있는데
그곳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요!
가보지는 않았습이다 ,,


나오는 길에 차를 마주치지 않을까
조마조마 하며 퇴장 👋


가 을 이 다 🍂

🍂
🍂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