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먹을 것

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갈릭버터 베이글칩 / 오희숙 전통부각

by 슈잉 2021. 8. 25.


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어느 날..
배가 너무 고팠어요
뭔갈 먹고싶었지만
본격적으로 먹기는 싫고
간단하고 가볍게 집어 먹을 수 있는
무언가를 먹고싶어서 올리브영을 들어가봤어요

베이글칩,,
어디선가 본 것 같다 했는데
윤스테이에서 외국인들 먹으라고
나눠주던 그것 이더군요!


맛은 4종류

갈릭버터
허니버터
리얼피자
초코시나몬



저의 선택은요




갈릭버터 ~!~!
짝짝

260칼로리!
적은건가?
여튼 뭔가 칼로리 저렇게 딱 써있으니
괜히 다이어트 식품같고 그러네요?





맛있어요ㅎㅎ
맛은 딱 튀기지 않은
마늘바게트 맛 🧄🥖

바삭바삭 하고
오독오독 한것이
왠지 가볍게 느껴지고
하지만 맛은 존맛이니
앞으로 안사먹을 이유가 없겠습니다만

가격은 무려
2500원!
🤭

자주는 못사먹겠네요,,
2+1 할때
쟁입시다 🥺



그 다음 산 것은
오희숙 전통부각 🤭

뜬금없이 웬 김부각이 있드라구요 !

저의 최애 푸드는 김 인데요 🍙
김으로 만든 과자 환장합니다요
그래서 안 살수가 없었네요 😖




오희숙 명인님이 만드신 찹쌀김부각
얼굴까지 새겨져 있는거 보니
자부심 뿜뿜 느껴지네요
맛없없 일거라 생각해서
바로 사봤어요



155칼로리
가격은
3200원!


베이글칩은 비싸보였은데
김부각은 또 적당해보이는 느낌
🤔


바삭바삭
와크작와크작

맛나네요

좀 더 짜거나 달았으면
더 좋았을거 같긴한데
ㅎㅎ

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
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!

그럼 이만!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