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

연남동 맛집 <HICCUP 힠컵> 후기

by 슈잉 2021. 8. 30.

안녕하세용~

세번째 포스팅 이네요

며칠전 연남동 <힠컵 HICCUP> 을 다녀왔어요.

저는 어디 가기전에 항상 망고플레이트를 찾아봅니다!!

망플 검색할때마다 항상 보던 곳인데요!

며칠전에도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지만
지나가다가 보이길래 가 보았습니다 !

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


블랙&그레이 인테리어에

낮에는 요렇게 통창으로 빛이 들어오는게

낮술하기 딱 좋은 분위기  🥺

해가 지면 완전 와인바 너낌이
그대로 나타날듯,,




또 오픈 주방이어서
셰프님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,,

우리 음식이 언제나오는지..
예측할 수 있어서 (?)
좋네요 꺌꺌


하우스와인 종류로는
이렇게 5가지가 준비되어 있구요!
(레드2, 화이트2, 내추럴 와인1)

직원분께서 다 가지고 오셔서
설명을 해주십니다

왕친절!!!

저희가 우니파스타를 시켜서
우니파스타에 레드를 먹으면 비릴 수도 있다고
화이트를 추천해 주셨어요 🤓


전 와알못이지만 와인을 좋아해요,,
🍷🍷🍷🍷




레드 한잔, 화이트 한잔
주문해봤습니다






요거트에 천도복숭아, 리코타치즈를 올린
웰컴푸드 🤗





먼저 나온
비스큐우니파스타 🦐

비스큐소스에 우니버터, 단새우, 루꼴라,
대파오일로 만들어진 😋

진짜 맛있었어요!!

그리고 추천해주신대로
화이트와인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




그리고 수비드 삼겹살 😋

부드럽고 가지퓨레가 맛있었어요

🍆🍆🍆🍆


이 메뉴 말고도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
많았어서 다음번에 또 가보려구요


그럼 이만~!~!~!









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인용 피자 <고피자 GO PIZZA> 배달 후기 🍕🍕  (1) 2021.09.01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