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재택 간식 추천✨디앤비 도너츠 올드글레이즈 도넛🍩 / 끼리크림치즈 찰떡 딸기맛🍓

by 슈잉 2021. 9. 16.


안녕하세요옹

얼마전에 쿠팡에서 간식들을 시켜보았어용

저는 던킨 올드훼션드를 정말 좋아하구
그거밖에 안먹는데욥

쿠팡에서 파는 '디앤비 도너츠 올드글레이즈 도넛' 이 정말 맛있다고
하더러규요

안먹어볼수가 없었어요..

당장 구매 ..!!!


가격은 7980원 !!

10개 들어있고 냉동으로 와요


냉동 보관



겉에 슈가코팅이 되어 있어요
하앜

😋



먹고싶을 때 한 두개씩 꺼내서
검은동치미 아아랑 먹으면
그곳이 무릉도원입니다요..

🍩+☕️=😇

올드훼션드 좋아하시는 분들은
꼭 드셔보세요
그야말로 갓성비 !!!!




다음은



끼리 크림치즈 찰떡 스트로베리 맛 이예요.

13230원에 9개 들어있어요!

블루베리맛도 있는데 전 딸기가 더 취향이라,,

요것으로 사 보았는데요

사실 사려고 찾아본 건 아니고
위에 도넛 살려고 보니 추천제품에 떠서
사봤어요

끼리 치즈는 유명하잖아요
이건 맛없없 대존맛 이겠다 싶어서
바로 장바구니로~!~!



유통기한이 꽤 기네요!





깔끔한 낱개포장


한개씩 꺼내서 디저트로 먹기 너무 좋음


귀여운 찹쌀떡 😌
찹쌀떡은 너무 귀여워요..



안에는 이렇게.. 크림치즈가 꽉 차 있네요!!

입술자국;
아니.. 티스토리는 모자이크처리 ? 기능이 없어서
아쉽네요..ㅠ

네이버 블로그엔 있었는데!ㅜㅜ
뚜쒸..


아무튼..!

요즘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
집에서 커피한잔에 곁들일 간식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☺️

갓성비 간식들 구입해보세요~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