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<홍천 해당화 펜션> 글램핑과 펜션을 한번에 ! 🏡🏕

by 슈잉 2021. 10. 20.


안녕하세요 !!

정말 괜찮은 펜션을 다녀와서 리뷰합니다 ㅎㅎ

친구들과 글램핑을 가려고 알아보던 중
글램핑 텐트마다 개별 화장실이 있는 웬만한 곳은
거의 예약이 찼더라구요 ㅠㅠ

막 밤새 술마시고 이러면 화장실 왔다갔다 해야되는데
화장실 멀리 있으면 넘 불편하잖아요,,

그래서 여러 곳을 찾아보던 중
친구가 알아낸 곳 !!

바로
<홍천 해당화 펜션> 입니다.



이곳은 펜션+캠핑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  
각 방마다 독채로 되어 있고,
옆에 텐트가 있어서 캠핑을 할 수가 있어요

정말 좋지않나요???

너무 편하게 캠핑감성도 챙길 수 있답니다!ㅋㅋ



방앞에 이렇게 그네의자도 있고 !!

방은 딱 넓구 좋습니다
티비도 있고 큰 상도 있어서
밤에는 들어와서 편하게 또 한잔하다가
잘 수 있어요>.<

방 보일러도 잘되어 있어서
아주 뜨끈뜨끈
🔥


그리고 펜션에 즐길거리가 많아요 ㅎㅎ

일단 경치 너무 좋고
바로앞에 계곡?개울가? 가 있어서
물놀이를 즐길 수가 있어요



이날은 갑자기 한파특보가 뜬 날이어서
물에 들어가기엔 너무 추웠지만
여름에는 정말 좋을듯!!


미니 축구장


물썰매


미니 텃밭



미니 축구장? 도 있구
물썰매 타는곳도 있더라구요
아이들과 같이 오기 정말 좋은 곳..!

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기르시는 텃밭이 있는데
여기서 따먹어도 된다고 하셔서
가지와 청양고추를 겟,,
감사합니댜,,❤️



근엄한 지니~!


그리고 이제 고기타임



텐트에서 숯불 피워서 파티시작..

공기,, 바람,,
고기,, 마쉬멜로,, 술..


먹고 마시다보니 어느새
핑크빛 하늘이,,💕

기분도 좋고
경치도 좋고

크으,,


드뎌 불멍타임 ㅎㅎ
불멍+와인
미쳤쥬 ㅎ

하지만 이날은 너무너무 추웠어요 ㅠ
이렇게 추울 줄 예상 못했던지라,,

옷을 좀 더 따뜻하게 입고 갔으면
좋았을텐데 ㅠㅠ

어느정도 놀고
방으로 들어왔습니다

방에서 또 놀다가
스르륵.. 잠들기… 기절..
방 완전 따숩,,


다음날 아침 ㅎ

크흐,,
갑자기 겨울되긴 했지만
날은 너무 좋았어요 ㅎㅎ


11시에 퇴실 후
점심 먹으러


근처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<가마솥 장수두부>
해당화 펜션에서 한 20분? 차타고 도착했어요 ㅎㅎ



막국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
2인부터 주문 가능이라,,
저희는 그냥 두부전골 대 로 먹었네욤

해장각..

밑반찬도 맛있고
국물도 시원하고
잘 먹었어요 !!

그리고 근처에 유우명 인스타풍 카페 <러스틱라이프> 에 갔답니당
그 카페는 은 다음 포스팅에서>.<


홍천 해당화 펜션 강추!




댓글